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오투월드(주), 산소발생기 ‘오투랑’과 ‘오투인’ 인기 급상승
  • 이성순 기자
  • 승인 2019.05.24 16:35
  • 댓글 0

 오투월드(주)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산소발생기인 ‘오투랑’과 ‘오투인’을 꼽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흡착제의 선택적 흡착력을 이용하여 순수 대기 속에 존재하는 산소만을 질소 등의 다른 기체로부터 분리하는 PSA(pressure Swing Adsorption)원리를 이용하여 고농도 산소를 생산해 내고 있으며, 전기분해와 같은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아 사용상의 안전성도 확보할 수 있다. 
공간설치형인 오투랑은 80% 이상의 고농도 산소를 분당 8 ~ 12리터를, 이동형인 오투인은 최대 90% 이상의 고농도 산소를 분당 3리터를 생산하여 소비자들 상황에 맞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놓았다. 


또한 환경오염으로 인해 우리 몸 안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질병 예방과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수소수 관련 제품인 ‘수소수 정수기’, ‘수소수 샤워기’,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가 있다. 이들 제품은 고농도 수소수를 수질에 관계없이 실시간으로 생성할 수 있고 수소와 산소를 분리하는 유격막(PEM)방식으로 오존을 분리시켜 역겨운 냄새를 방지했고 특히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는 충전 방식으로 장소에 제한 없이 수소수를 생성할 수 있다. 

 

오투월드(주)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필터링 시스템, 저소음 및 전력비 절감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지속적 연구를 진행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설악산 이상의 맑은 공기와 항산화 작용을 돕는 수소수를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성순 기자  ssleemkt@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