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입기만 해도 바른자세로 변하는 특허받은 바른자세를 입자바른자세가 아름답고 건강한 몸 이다
  • 최택환 기자
  • 승인 2019.04.25 13:31
  • 댓글 0

엄태호대표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두드림 크리에이티이브 제품이 점점 알아가면 갈수록 점점 더 자연의 섭리를 보면 겸손해 지듯이 정말 겸손해 진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뭔가를 알면 알수록 더욱더 모르는 것이 많아진다 라고 합니다 바른자세에 관해서도 그렇게 생각 합니다.

 


두드림 크리에이티브는 2011년 12월 20일 창업하고 자세교정용 건강제품 개발전문 기업입니다.
2011년만 해도 바른자세 바른척추 바른골반 이런 이야기를 했을 때 병원도 아닌곳에서 그런말을 한다며 반문 했습니다.


하지만 두드림 크리에이티브는 입는것만으로도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지적재산권인 특허를 획득했고 전문기관들과 협업을 통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아프거나 병이나면 병원을 찾는 개념을 떠나서 아프 기전에 예방하는 차원에서 “전국민 바른자세 만들기 캠페인“을 하게 되었고 그 슬러건이 (바른자세가 아름답고 건강한 몸이다)입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저희가 전문성을 확보할 필요가 있기에고민했던 것은 우리가 스스로 할 수 없는 어려운 환경을 우리가 할 수 없다면 뭔가 할수있도록 도움을 받아서 바른자세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자는 아이디어로 출발하게 되어 국내 총36개의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특허)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8년간 36권의 특허를 확보했다는 것은 특허기술을 통해 입는 것 만으로 건강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발전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함으로  바른자세의 혜택인 건강한몸과 아름다운몸을 주목해야할 것입니다. 


여자는 아름다음을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남자들은 정력을 위해 많은돈을 지불합니다, 하지만 돈을 들지 않으면서도 가능합니다. 척추측만증 환자가 어린 초등학생들도 급속하게 늘어 나는데 이현상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것이며 그것이 바로 바른자세에 역행하는 환경으로 오는 결과입니다.

나이 어린 초등학생이(바른자세 캠페인)을 일찍 접했다면 어떻까요 체형을 바르게 할 수 있다면 척추측만증 환자가 되지 않았겠죠. 그러면 그 바른자세를 계속유지하고 생활하가 쉬운일 입니까?
 지속적으로 바른자세로 유지하며 생활한다는 것이 쉬운일은 아닙니다. 의자에 앉아있는 자세들을 보면 등받이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등받이에 편안하게 등에 지대고 있는 것은 몸의 중심축을 잡아주고, 스스로 근육을 발달시켜 근육이 활동할 수 있는것과 등받이의 편안함을 맞바꾸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우리에 환경이 더욱더 편리함과 육체적인 활동을 적게하고 편리성만을 추구되는 환경으로 더욱더 변화하고 있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며 어린친구들의 운동량이 없어지고 바른자세와는 역행하며 살 수밖에 없는 환경에 있는 상황이며 이를 방치하면 우리 어린친구들의 여러질병들(척추측만증)에 방치될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지금부터 바른자세로 생활할수 있도록 지도해야 할 때 이며  더욱더 특허받은 바른자세를 입자라는 것입니다.  이 특허받은 바른자세를 입으면 어떤 기능들이 있을까요 이것에 답은  몸통을 둘러싸고있는 두드림 크리에이티이브에서 만든 닥터코어셋을 소개하려 합니다.


몸통을 잡아주고 근육들의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코어기능이 살아날 수 있도록  코어기능을 특허기술로 보유중인 닥터코어셋은 바른자세의 환경이 만들어지는데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몸통을 잡아주고 근육들의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몸 상태 즉 코어할 수 있는 상태로 회복될 수 있도록 특허기술을 통해 몸의 건강유지를 할수  있습니다.  골반의 바른자세를 통해 입는 바른자세가 바로 운동입니다. 


그리고 기술이 집약된 특허를 보유한 바른자세 옷을 입기만해도 바른자세를 통해 바른골반으로 변화 될수 있으며 굽어졌던 허리가 정상화되며 그로 인하여 많은 건강상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과 바른자세 습관을 바꿔주는 친구가 되겠으며 전인류의 바른자세를
통한 건강문화를 창조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두드림 정신을 경영이념으로 발전하고 있는 ㈜두드림 크리에이티브 엄태호대표는 “고객의 행복한 삶을 돕는다는 두드림 크리에이티브 전직원의 존재이유 이자 경영의 나침판 ”으로 경영 이념으로 하겠다며 마지막 인사말을 되신한다.
www.dodream.pro

최택환 기자  chomdan5@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