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픽스타(PIXTA), 2018년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2018년 총 6회 개최, 수상작 24선 선정’
  • 박태준 편집국장
  • 승인 2019.01.31 22:32
  • 댓글 0

아시아 NO.1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지향하는 픽스타(PIXTA)는 1월 31일 지난 2018년 한 해 실시한 정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여 선정된 수상작 24선을 발표했다. 


픽스타는 2018년 7월 ‘풍경사진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달 다양한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열어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풍경, 가을/음식, 자연/전통, 지역/겨울/인테리어, 도시/농촌/야경 및 자유주제 등을 테마로 실시한 공모전에는 407명이 참여하여 그 중 최종 수상작 24점이 선정되었다. 
 

픽스타 사진 공모전은 아마추어와 프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진을 좋아하고,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픽스타 관계자는 2019년에도 정기적으로 공모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픽스타 2018년 사진공모전 당선작들은 픽스타 사이트(https://kr.pixtastock.com)와 픽스타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픽스타 회사 개요]
픽스타(PIXTA)는 2006년 론칭 이래 프로·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자신이 제작한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을 판매할 수 있는 스톡콘텐츠의 마켓플레이스 사이트이다.  광고제작, 방송, 출판 및 디자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3,150만 컷 이상의 고품질 스톡콘텐츠를 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픽스타는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준 편집국장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태준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