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4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모든 애플 제품과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매장
  • 강지현 기자
  • 승인 2019.01.03 12:18
  • 댓글 0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4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 1층 매장에 새롭게 입점한다. 

윌리스는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 모든 애플 제품과 비츠, B&O 등 음향기기 및 다양한 IT기기를 판매하며, 애플 제품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사용 안내와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윌리스는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열흘 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

매장 오픈일인 4일부터 6일까지는 매일 에어팟 10대 한정, 선착순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7일부터 13일까지는 매일 선착순으로 매장을 방문한 30명의 고객 가운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윌리스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foxlab iPhone XS, XS Max, XR, X, 8 Plus, 8용 프리미엄 아이폰 강화유리 보호필름과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맥, 아이패드, 아이폰, 워치 제품 구입시 한정 수량 최대 5만원 상품권 증정, B&O 오디오 제품 구입시 5% 현장 할인과 최대 4만원 상품권 증정 및 카카오 프렌즈 주요 제품 20% 할인 등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윌리스 정재윤 대표는 “윌리스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라며 윌리스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강지현 기자  ianc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리아로봇챔피언십 1월 26일 개최
코리아로봇챔피언십 1월 26일 개최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 17일 양대마켓 정식 출시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 17일 양대마켓 정식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