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 진행20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가능
  • 강지현 기자
  • 승인 2018.12.13 22:14
  • 댓글 0

“낙원악기상가의 반려악기 캠페인 중 최고의 프로그램을 뽑아주세요.”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올해 진행한 반려악기 캠페인 중 최고의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3일(목) 낙원악기상가 공식 SNS에서 시작되는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가 2018년에 진행한 반려악기 캠페인 프로그램 중 가장 좋았거나 내년에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이벤트다. 올해 가장 호응을 받은 3가지 프로그램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2019년 프로그램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의 후보 프로그램은 직장인들의 취미 생활을 지원하는 ‘미생 응원 이벤트’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악기를 만들어 보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방 한 켠에 잠들어 있던 악기에 새 숨을 불어넣어 주는 ‘추억의 악기 수리’다.

 

참여 방법은 13일(목)부터 20일(목)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akwonmusic)에서 최고의 프로그램을 고른 뒤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1일(금)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우리들의 낙원상가 굿즈 세트,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반려악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Best 반려악기 캠페인 PICK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가장 좋아한 프로그램을 2019년 운영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취미로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2016년부터 '반려악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최고의 프로그램 후보에 오른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미생 응원 이벤트’ ‘추억의 악기 수리’ 외에도 중고악기를 수리해 문화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CSR 프로그램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 상인들과 일반 셀러가 함께 참여하는 ‘낙원 플리마켓’ 등을 계속해오고 있다.

강지현 기자  ianc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제20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공동주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제20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공동주관
”영어의 신“ 99만원 창업의 기회를 갖추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영어의 신“ 99만원 창업의 기회를 갖추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