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업탐방 제품소개 아이디어소개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도블레”'2018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제품전시회) 관람기
  • 강영철 기자
  • 승인 2018.10.31 21:26
  • 댓글 0
 

최근 여러 TV 예능프로그램에서 방송된 다양한 요리들을 가정에서 직접 요리해먹는 트랜드에 발맞춰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는 조리도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이러한 웰빙트랜드에 맞춰 여러 아이디어 주방용품을 개발하고 있는 “도블레”(진한공업 주식회사)를 ‘2018 G-FAIR KOREA (대한민국우수상품전)에서 만나보았다.

 

트랜디한 주방용품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는 진한공업(주)은 이번 전시회에서 '도블레' 도마 및 주방용품을 주력으로 전시했다. 그 중 특히 참관객의 시선을 끈 제품은 '도블레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이다.

 

이 제품은 인공심장 소재로 제작돼 칼집이 나지 않으며 도마 양옆에 손잡이가 달려 요리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허 기술로 제작된 이 제품은 기존의 플라스틱, 나무 도마와 달리 밀림 현상이 없어 안전하고 항균 알갱이가 세균을 잡아먹어 위생적이기도 하다.

 

이뿐만 아니라 '도블레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는 다양한 크기로 출시돼 고기, 생선, 채소 등 식자재 크기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도블레' 제품은 프랑스, 스웨덴, 아일랜드,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미국,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등에 수출 중이며 각국 셰프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절찬 판매 중에 있다.

이처럼 “도블레”는 스페인어로 ‘두배의 즐거움’, ‘두배의 편리함’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투우사의 행진곡으로 쓰이는 스페인의 쾌활한 무곡 paso-doble에서 따온 브랜드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주방용품으로서 “주부를 이해하는 ‘럭셔리 디자인’과 ‘편리한 실용성’을 갖춘 명품 키친 브랜드 “도블레”라는 모토로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 첨단 인공심장 소재로 만든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

* 최고의 항균기능을 갖춘 “네츄럴웨이브 인덱스 도마”

* 찜기와 채반을 하나로 합친 “다용도 채반찜기”

* 스팸을 한번에 자를 수 있는 “스팸 슬라이서”

* 손쉽게 김밥을 만들 수 있는 “사각 김밥틀 ”

 

미국, 영국, 호주 등 23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국 주방용품 명품 브랜드인 “도블레”는 자사 쇼핑몰(https://smartstore.naver.com/doble) 과 유명 인터넷 쇼핑몰, 백화점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주부를 위한, 주부를 이해하는 최고급 주방용품으로 앞으로 새롭고 럭셔리한 주방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명 : 진한공업(주)

연락처 : 032-547-7715

홈페이지 : http://www.doble.co.kr

홍보영상 : https://youtu.be/0WvM8mYyG-c

강영철 기자  hbguy@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