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소식
하나원비즈마켓, 간편한 모바일 쿠폰샵 서비스 시작
  • 조수천 편집기자
  • 승인 2018.10.26 19:20
  • 댓글 0

판촉 사은품 전문몰 하나원비즈마켓(대표 구본찬)이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모바일 쿠폰샵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베스킨라빈스 등 카페 브랜드는 물론 GS25, 씨유 등 편의점 및 레스토랑 프렌차이즈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쿠폰들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쿠폰샵에서 구매한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바코드로 인식하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의 ‘카카오 선물하기’와 유사한 개념이다.

하나원비즈마켓은 기관 및 기업에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때는 물론 개인들도 지인들 간에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할 때 모바일 쿠폰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뚜렷하기 때문에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폰샵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개인 고객들은 물론이고 기존 하나원비즈마켓의 3만여 기관 및 기업 고객들이 다양한 판촉 사은 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원비즈마켓 개요

비즈니스 전문몰 하나원비즈마켓은 올해 창립 20 주년을 맞은 3만여 고객사를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주문한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실물 확인 서비스’ 및 고객사별 전문 상담직원을 통해 상담부터 배송까지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는 ‘안심 배송 서비스’를 유통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등 기업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촉 사은품과 오피스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조수천 편집기자  truemania00@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수천 편집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